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 돈그릇
카테고리 없음 / / 2023. 1. 28. 17:49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밸런타인데이의 유래는 3세기(269) 로마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결혼은 황제의 허락 아래 할 수 있었는데 밸런타인은 서로 사랑하는 젊은이들을 황제의 허락 없이 결혼을 시켜준 죄로 순교한 사제의 이름이다. 그가 순교한 뒤 이날을 축일로 정하고 해마다 애인들의 날로 기념하여 온다. 이날은 여자가 평소 좋아했던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것이 허락된다. 주로 사랑을 전하는 매개체는 초콜릿이다. 최근에는 초코릿 이외에 자기만의 개성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 발렌타인데이 어떻게 생각하세요? 질문에 10명중 7명은 의미있는 기념일이라 답했구요.

✅ 초콜릿/ 선물준비는 어디서 하냐? 질문에 모바일, 대형마트에서 주로 준비를 하네요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 발렌타인데이 받고 싶은 선물은?

남성  30대는 IT기기, 의류, 커플아이템순, 20대는 IT기기, 커플아이템, 의류 순, 10대는 커플아이템, 초콜릿, 의류 순이네요.

여성 30대는 쥬얼리, 향수,화장품, 커플아이템 순, 20대는 향수,화장품, 커플아이템, 쥬얼리 순, 10대는 커플아이템, 초콜릿, 향수, 화장품 순이네요.

✅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하나요?  67%가 준비한다고 하네요.

✅ 발렌타인데이 선물 비용은? 5 ~ 10만원이 가장 많네요.

✅ 받기싫은 선물 1위는? 남성은 사탕바구나, 여성은 종이학, 학알이네요.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 이성에게 고백하기 가장 좋은 기념일은? 발렌타인데이가 앞도적이고 그 다음이 크리스마스네요

✅ 발렌타인데이 고백한 경험은? 남성 47%, 여성 53%가 고백해봤으며 성공율은 83% 라고 하네요.

✅ 발렌타인데이 고백성공 장소는? 감성가득 야경 핫스팟, 프라이빗한 레스토랑, 상대방의 집앞 순이네요.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 발렌타인데이 고백루트?

✅ 길거리음식 먹으면서 걷기: 썸남과 함께 나란히 걸으며 길거리 음식을 먹으면 색다를 즐거움을 줄거야.

✅ 영화관 데이트: 어두운 영화관에서 팝콘(꼭 하나만 사야해)을 함께 나눠먹어봐. 손이 닿을듯 말듯 신경쓰일걸.

✅ 멋진레스토랑 식사: 멋진 야경이 보이고 음악이 흐르는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식사를 즐겨봐. 

✅ 로맨틱한 야경 함께보기: 높은곳에서 느껴지는 두근거림은 두사람을 더욱 더 가깝게 만들어준대.

✅ 연애고수언니의 고백꿀팁: 앞으로도 쭉 너와 함께 이렇게 데이트하고 싶어 라고 이야기 해보면 아마 100% 성공일거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 발렌타인데이 의리 초콜릿 준비하시나요? 의리초콜릿은 발렌타인데이에 직장동료나 상사 등 주위 사람들에게 의리로 준비하는 초콜릿을 말합니다.

✅ 직장내 의리초코렛 필요한가요? 질문에 78%가 불필요하다네요

✅ 의리초코릿 준비할 예정인가요? 불필요하다가 압도적임에도 불구하고 준비한다가 65% 네요

✅ 누구에게 줄것인가요? 상사 54%, 동료 35% 순이네요.

✅ 의리초콜릿 가격은 어느정도? 5천원 이하가 63%네요.

✅ 어떻게 전달할 예정인가? 대면전달 71%, 기프티콘 23% 네요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발렌타인데이 유래, 받고싶은 선물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